메뉴 건너뛰기

경남고 31회 동기회

경남고등학교 제31회 동기회

변동사항 몇 가지 알립니다

2012.05.17 09:33

사무국장 조회 수:632

5월 20일 행사와 관련하여

어제 홍성수 동기회장과 함께 고당봉 코스답사와 행사장인 '둥지' 사전 점검을 위해 다녀왔습니다.

답사 결과, 몇 가지 수정하여 공지할 내용을 알려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1. 행사일 범어사역 ~ 범어사 입구 봉고차량 운행 안내

당일 모이는 장소는 오전 10시 범어사 입구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참석하는 동기들의 편의를 위해 지하철 범어사역 6번 출구에서

9시 20분 / 30분 / 40분 / 50분   범어사역을 출발하여 범어사 입구까지 봉고차량을 4회 운행하기로 하였습니다.

2. 행사일 자가용 승용차 이용 안내

범어사 주차장(3천원)에 주차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작년과 달리 '둥지' 입구 도로 개설로 주차장 이용이 편리해졌습니다.

범어사 주차장을 지나 내리막 일방통행로 1차선을 따라 조금 내려가다 보면 청화장 지주간판이 있습니다.

9시 방향으로 꺾이는 청화장 입구를 따라 안쪽으로 쭈~욱 들어오면 '둥지' 주차장이 있습니다.

3. 고당봉 산행코스와 진행 개요

오전 10시 정각범어사 입구에서 출발하여 청련암, 내원암 길을 따라 고당봉 방향으로 외길 진행합니다.

산행길은 '피톤치드'가 팍팍 나오고, 산들바람 선선하게 부는 너른 숲길이며,

알에서 막 깨어난 애벌레들의 '레펠하강쇼'나 일부 과감한 녀석들의 '번지점프'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길로 다시 내려오는 원점산행이니

늦게 도착하여 10시 출발에 합류하지 못한 동기들도 고당봉을 향해 천천히 올라오시면 서로 만날 수 있습니다.

[시간대별 산행 진행]

* 최주홍 산행대장 & 박종규 후미대장의 진행으로 고당봉 산행 [총 2시간 소요]

*  9시 30분 ~ 10시 00분 : 참가자 확인 / 생수 모듬떡, 간단한 행동식 준비

* 10시 00분 ~ 10시 20분 : 10시 산행 출발 / 그늘막과 약수터가 있는 곳에서 첫번째 5분간 휴식

* 10시 25분 ~ 10시 45: 냇물이 흐르는 넓직한 공터에서 두번째 5분간 휴식

* 10시 50분 ~ 11시 10: 고당봉 바로 아래 갈림길(호포, 화명, 북문 방향) 이정표 도착, 10분간 휴식

* 11시 15분 ~ 11시 20: 아름다운 고당봉 암봉을 배경으로 단체사진 촬영 후 하산

* 11시 20분 ~ 12시 00 : 원점 산행으로 올라온 길을 따라 안전하게 하산

* 12시 10분 ~ 13시 00 :  '둥지' 전원홀 (508-5588) 에서 점심식사 후,  '31어울림 한마당' 행사